아내 직장 연말 파티

DSC_0828

DSC_0838

DSC_0839

아무래도 잔치에는 음식이 중요하지요? ^^ 매년 제 아내의 메뉴의 지경이 조금씩 넓어지고 있습니다. 토요일 하루 종일 함께 옆에서 거들다 보니, 정말 장난이 아니라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부엌에 있는 모든 주방 가전제품 총 출동입니다. 한 시도 앉아 있을 시간이 없습니다. 다행히 미리 와서 도와주신 손길이 있어서 시간 내에 해낼 수 있었습니다.

DSC_0847

DSC_0851

DSC_0864

여기저기 흩어져서 식사들을 합니다. 빌려온 밥상까지 총동원해서 옹기종기 모여앉았습니다. 아직 가구도 별로 없고, 온통 열린 공간입니다. ^^

DSC_0861

DSC_0960

선물, 선물, 선물~~ 선물을 받는 것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사랑받는 것이지요. ^^) 식사 후 메인 프로그램을 ‘선물 교환’으로 시작했습니다. 매년 어느 후원자의 후원으로 푸짐한 선물이 준비됩니다.

DSC_1023

DSC_1026

즐거운 윷놀이 시간~. 윷놀이 규칙을 알려주면서 민족의 경계를 넘어 즐겁게 노는 모습이 보기에 좋습니다. “윷 나와라, 윷.~~”.

DSC_1034

게임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기발한 게임이 있더군요. 쿠키를 손을 대지 않고 가장 먼저 먹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입니다. 얼굴 근육의 유연성이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 그 한계를 측정하는 게임이었습니다. 한편으로, 우리에게 손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상기하는 시간이었습니다. ^^

DSC_1117

DSC_1149

DSC_1113

왠 싸이키 조명? ^^ ‘즐거운 노래방’ 시간도 있었습니다. 얼마나 열창들을 하시는지~. 즐겁게 노래하고 즐기시는 모습에 모두의 즐거움이 더하는 시간이었습니다.

DSC_1164

DSC_1173

‘카수’가 한분 계시더군요. 무대 매너부터 시작해서, 일반인에게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창법에 뛰어난 가창력까지 겸비한 ‘카수’셨습니다. 마이크가 조금 아쉬웠는데, 저성능 마이크의 한계를 뛰어넘는 가창력으로 여러 ‘아줌마’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가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빠~~”. ^^

DSC_1181

참 아이들이 이쁘지요? 무료로 제 모델이 되어주는 이쁜 아이들입니다. ^^

DSC_1189

단체 사진을 미리 찍었어야 하는데, 미리 가신 분들이 계세요. 너무 재미있었다고 말해주는 아이들이 있어서 더욱 고마왔습니다. 하루 종일 수고한 것에 대한 상급이지요. 다들 일년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년에도 홧팅!!

 

 

 

 

Advertisements
Gallery | This entry was posted in 일상생활. Bookmark the permalink.

4 Responses to 아내 직장 연말 파티

  1. 더가까이 says:

    Empty nester가 되시더니 오히려 더 큰 집으로 가신듯. 가구가 빠진것과 광각으로 찍은걸 십분 고려하더라도 광활하네요

  2. ming says:

    직장 연말파티에 ‘가고 싶은’ 마음이 들다니요! 멋져요, 정말. 🙂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w

Connecting to %s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